KFC 호주는 KFC 브랜드의 다양한 측면에 영감을 불어넣을 새로운 철학을 제시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변화를 발표했다.
오길비가 개발한 'KFC FLG'는 빅 배쉬 리그 크리켓 결승전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단순한 태그 라인을 넘어 1950년대의 유명한 슬로건인 "It's finger lickin' good"를 활용한 상징적인 브랜드의 문화적 진화를 상징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FC 호주는 KFC 브랜드의 다양한 측면에 영감을 불어넣을 새로운 철학을 제시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변화를 발표했다.
오길비가 개발한 'KFC FLG'는 빅 배쉬 리그 크리켓 결승전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단순한 태그 라인을 넘어 1950년대의 유명한 슬로건인 "It's finger lickin' good"를 활용한 상징적인 브랜드의 문화적 진화를 상징한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